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메가박스 강남점,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리뉴얼

2025-03-10 12:47:18

메가박스 강남점,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리뉴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강남점의 모든 상영관 내 좌석을 리클라이너로 업그레이드하고 오는 15일 정식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강남점은 관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프리미엄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체 7개 상영관 492개 전석을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했다"라며 "등받이나 발 받침대를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고 좌석 간격이 넓어 프라이빗한 공간감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로써 메가박스 강남점은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이점에 더해 강남역 상권 유일의 전 좌석 리클라이너 극장으로 등극했다"라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강남점 리클라이너석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5일부터 메가박스 강남점에서 영화 관람 시 리뉴얼 기념 레트로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박스 강남점 리클라이너석의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는 ‘메가 쉼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점심시간에 소등한 1개 상영관을 휴식 공간으로 마련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휴식이 필요한 인근 직장인 및 학원가 수강생들은 1천원으로 좌석을 예매해 리클라이너석에서 2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