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16일까지 7일 동안 동대문던던점 등 서울·부산 지역 6개점 및 세븐앱에서 아이돌 SF9(에스에프나인)의 새 앨범 콘셉트 화보가 담긴 매거진을 비롯해 하리보 젤리가 함께 포함된 ‘SF9화보매거진기획세트’를 화이트데이 한정판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young&trendy)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브랜드 이미지 리포지셔닝 전략 중 하나로 지난해 12월과 2월 아이돌 그룹 EPEX(이펙스), CIX(씨아이엑스)와 함께 K-POP 팝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 2월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과 잠실챌린지스토어점에서 진행한 K-POP 그룹 CIX(씨아이엑스) 오프라인 음반 판매 기간(25/02/07~25/02/14) 동안 점포 전체 매출은 전월대비 각각 50%, 30% 증가하였다. 이와 함께 앨범 판매 기간 동안 CIX의 한 멤버는 동대문던던점에 방문해 인증사진을 남기기도 했으며, 각종 SNS채널에서도 팝업 이벤트에 대한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두 차례의 아티스트 콜라보 성공사례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이돌 SF9과 손잡았다. 이번에는 대상 점포 수 확대 대한 팬들의 희망의사를 반영해 비수도권까지 확대했다. 기존 판매했던 점포들에 서울 지역 3개점을 더했으며, 부산서면중앙점에서도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세대인 국내 1020세대와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인 만큼 이에 맞춰 세븐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young&trendy)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브랜드 이미지 리포지셔닝 전략 중 하나로 지난해 12월과 2월 아이돌 그룹 EPEX(이펙스), CIX(씨아이엑스)와 함께 K-POP 팝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 2월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과 잠실챌린지스토어점에서 진행한 K-POP 그룹 CIX(씨아이엑스) 오프라인 음반 판매 기간(25/02/07~25/02/14) 동안 점포 전체 매출은 전월대비 각각 50%, 30% 증가하였다. 이와 함께 앨범 판매 기간 동안 CIX의 한 멤버는 동대문던던점에 방문해 인증사진을 남기기도 했으며, 각종 SNS채널에서도 팝업 이벤트에 대한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두 차례의 아티스트 콜라보 성공사례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이돌 SF9과 손잡았다. 이번에는 대상 점포 수 확대 대한 팬들의 희망의사를 반영해 비수도권까지 확대했다. 기존 판매했던 점포들에 서울 지역 3개점을 더했으며, 부산서면중앙점에서도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세대인 국내 1020세대와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인 만큼 이에 맞춰 세븐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