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봄맞이 골프예약 혜택 확대

2025-03-07 21:17:56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봄맞이 골프예약 혜택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골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티스캐너 회원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골프존카운티 골든타임 단독 선 오픈’, ‘단골 리워드’,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2025년 첫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첫번째는 ‘골프존카운티 골든타임 단독 선 오픈’ 혜택이다. 수도권 및 충북 지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의 1~2부 인기 티타임을 티스캐너에서 단독으로 사전 오픈하는 이벤트로, 예약률이 높은 수도권 골프장을 티스캐너에서 단독 선 오픈함으로써 티스캐너 회원 골프예약 혜택을 강화했다.

두 번째 ‘단골 리워드’는 같은 골프장을 자주 방문하는 단골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단골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되며, 적립된 스탬프 최소 2개부터 개수에 따라 마일리지 환급, 그린피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단골 스탬프는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적립된다.

세 번째로 준비한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는 예약일 기준 3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라운드일 최소 3주 전 미리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캐디톡 큐브 거리 측정기’(5명), ‘퍼티스트2 퍼팅 연습기’(5명), ‘배달의민족 2만 원 교환권’(4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라운드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지막으로, ‘2025년 첫 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티스캐너를 통해 올해 첫 라운드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3,000 골프존 마일리지’가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