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풍선, 코타키나발루 럭셔리 패키지 상품 선보여

2025-03-07 19:23: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은 럭셔리 요트에서 석양과 아름다운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3월 21일까지 매일 진에어와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아시아를 통해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코타키나발루 시내에 위치해 공항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과 수영장,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수트라하버 퍼시픽' 호텔에서 전 일정 숙박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쇼핑 시간이 포함돼 있지 않아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럭셔리한 요트 위에서 세계 3대 선셋으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의 석양도 보고 어두운 밤하늘을 밝히는 반딧불 투어까지 함께 하며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노클링과 코타키나발루 섬 투어가 곁들여진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사바주청사 ▲이슬람사원 ▲제셜턴포인트 등 코타키나발루의 주요 랜드마크도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수트라하버 16시 레이트 체크아웃 △스낵바구니(객실당 1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드리는 파일 확인해 주시고 긍정적인 검토 부탁 드리겠습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