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롯데렌터카, 첫 차 고객 위한 ‘생애 처음 마이카’ 출시

2025-03-06 16:15:55

롯데렌터카, 첫 차 고객 위한 ‘생애 처음 마이카’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의 롯데렌터카가 생애 첫 차를 마련하는 고객을 위해 ‘생애 처음 마이카’ 상품을 오는 7일 출시한다.

롯데렌터카가 새롭게 선보이는 ‘생애 처음 마이카’ 상품은 자동차보험 가입 경력이 없는 30~49세 개인 고객을 위해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안전한 운전을 지원하는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혜택은 △보험료 무할증 △자동차 사고 전 과정 케어 △운전연수 이용권 제공이다.

먼저 월 대여료에 보험료가 포함돼 혹시 모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이 없다. 운전 경력이 없는 초보 운전자들은 일반적으로 보험료 할증으로 인해 높은 비용을 부담하나 이 상품은 할증 없이 확정된 보험료를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롯데렌탈의 차량 정비 자회사 롯데오토케어와 제휴를 통해 고객 맞춤 정비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고 발생 시 보험사 접수부터 차량 수리까지 마이카가 전담해 자동차 사고 전 과정을 케어한다.

6시간 무료 운전 연수도 지원한다. 현대자동차 ‘운전결심’ 앱과 업무제휴를 통해 경찰청에 등록된 운전전문학원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운전 연수를 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생애 처음 마이카’로 계약할 수 있는 차종은 국내외 15인승 이하 전 차종이다. 계약기간은 48개월부터 72개월까지 예산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24개월 의무 사용 후 상위 차종으로 재계약 할 때 기존 차량의 반납 위약금이 면제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생애 처음 마이카 상품은 첫 차를 타는 고객의 안전까지 고려해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