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화이트데이’ 연인 위한 '커플 프로그램' 선보여

2025-03-04 13:22:34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화이트데이’ 연인 위한 '커플 프로그램'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 ‘어번 아일랜드’ 개장을 앞두고,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커플 고객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실제로,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고객의 절반 이상은 커플 고객으로, 특히 봄 시즌인 3월과 4월에 집중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번 아일랜드’는 남산 자연 속에 위치해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불리며, 봄 시즌 남산의 벚꽃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서울 도심 속 호캉스를 찾는 커플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커플 고객을 위해 미국 웰니스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와 함께 웰니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에서 남산을 바라보며 소도구를 이용해 몸의 균형과 힘을 길러주는 ‘발라(Bala)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 종료 후에는 나일로라의 웰니스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발라 클래스’는 14일 개장 당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웰니스 클래스 이후에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화이트데이 데이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