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한킴벌리, ‘디펜드 스타일 데일리 라이너·패드’ 선보여

2025-02-19 20:57:07

유한킴벌리, ‘디펜드 스타일 데일리 라이너·패드’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한킴벌리가 가벼운 요실금에 최적화된 ‘디펜드 스타일 데일리 라이너·패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데일리 라이너·패드란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요실금은 3070 여성 10명 중 4명(약 36%)이 경험한 적이 있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다(디펜드 조사, 2023). 개인마다 시력이 다른 것처럼 요실금도 정도에 차이가 있으며 약 80%는 가벼운 수준이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신제품은 이처럼 대부분을 차지하는 가벼운 요실금에 특화된 라인업이다.

가벼운 요실금이라 해도 이를 가벼이 생각해선 안 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견해다. 요실금 초기에 상당수 여성이 사용하던 팬티라이너 혹은 생리대로 잘못 대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냄새와 눅눅함을 유발하는 등 큰 불편을 초래한다. 생리대는 점성이 높고 고형 성분이 많은 생리혈 흡수에 최적화돼 있고, 요실금 제품은 한 번에 확 쏟아지고 수분 함량이 높은 요의 흡수에 최적화돼 있기 때문이다.

신제품은 팬티라이너∙생리대와 같은 여성용품과 명확히 구분되면서도 그 장점까지 지닐 수 있도록 개발된 전략 제품이다. 데일리 라이너는 분비물과 요실금을 한 번에 케어 해주어 편리성을 높였고, 날개를 적용해 고정력을 강화했다. 데일리 패드는 인체 구조에 따라 패드 앞부분을 넓게 설계하여 요 흡수에 최적화되도록 했고, 자사 생리대 제품 대비 강화된 흡수력으로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생리대처럼 얇은 두께로 티 나지 않은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일부 제품에는 날개까지 적용해 고정력을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