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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뷰티페스타 매출 130% 증가

2025-02-17 12:2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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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처음 선보인 뷰티페스타가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 간 뷰티 카테고리 실적을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이 130% 늘었다"라며 "이 기간 VIP 등급의 객단가가 20% 증가하면서 패션과 뷰티 두 카테고리의 시너지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밝혔다.

세부 카테고리별로는 ▲뷰티 디바이스 525% ▲헤어∙바디 230% ▲뷰티툴 170% ▲메이크업 165% ▲스킨케어 150% ▲센트 32% 순으로 매출이 크게 늘었다. 건조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해 특가에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헤어∙바디용품 등이 전체 매출 신장을 견인했다.

뷰티 브랜드별 성과도 눈에 띈다. 상위 10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바닐라코 ▲연작 ▲네이밍 ▲나르카 ▲스킨푸드 ▲릴리바이레드 ▲롬앤 ▲파파레서피 ▲자빈드서울 ▲다슈 ▲보다나 ▲보탬 ▲쿼드쎄라 등이 인기가 높았다.

매일 오전 10시 배송비만 내면 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배송비딜 행사에서는 유닉스 저소음 경량 드라이기, 아도르 원더밤, 스킨푸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크림 등이 1분 만에 품절되는 사례도 속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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