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두투어, '알펜루트 설벽 여행' 기획전 선보여

2025-02-12 17:19:52

모두투어, '알펜루트 설벽 여행' 기획전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설벽 개통 기간에 맞춰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일본의 알프스, 알펜루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는 유럽의 알프스에 견줄 만큼 아름다워 ‘일본 알프스’로 불리며, 1년 중 4~11월까지만 오픈한다"라며 "다이내믹한 산악 관광 루트로 도야마에서 나가노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해발 2,450m에 위치한 다테야마 무로도 지역은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대설 지대로, 이곳에서 4~6월까지 1년에 단 두 달만 개방되는 거대한 설벽 '눈의 대계곡'을 만날 수 있다. 겨우내 쌓인 눈이 도로 양옆으로 쌓이며 형성된 설벽은 최대 20m 높이에 달하며, 방문객들은 직접 눈길을 걸으며 장대한 자연의 위엄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고마츠 왕복, △나고야 왕복, △부산 출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를 이용하는 상품들이 준비돼 있어 취향과 일정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두시그니처] 고마츠 왕복 알펜루트 4일'이 있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고마츠 왕복을 이용하며 도야마 5성 월드체인 온천 호텔, '머큐어 도야마 토나미 리조트&스파'를 포함한 유명 온천 호텔에서 3박 숙박한다. 알펜루트의 핵심 관광지인 △구로베댐, △무로도, △다이칸보 등을 방문하며, 알펜루트 횡단일주를 △케이블카, △로프웨이, △고원버스, △전기버스 등의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