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한킴벌리, ‘안전문화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체결

2025-02-10 20:32:00

유한킴벌리, ‘안전문화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는 지난 7일 행정안전부와 ‘안전문화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해당 협약은 행안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한경 안전차관)과 유한킴벌리를 비롯한 29개 기업, 기관 대표들이 참석해 각 기업의 전문성을 활용한 안전사고 예방 활동, 생활 속 안전수칙 홍보 등 안전문화 활동, 안전 취약계층 대상 캠페인 등을 협력하여 추진키로 했다"라고 전했다.

공동 협력 활동 중 하나로 어린이 안전 일기장 사업도 추진된다. 초등학교 1~3학년 대상으로 추진되는 해당 사업은 유한킴벌리 등 15개 협약기관의 지원을 통해 진행되며, 총 1만 9천 부가 제작, 배포된다. 안전 일기장 중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토대로 기후위기와 숲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관한 이야기도 담길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내외부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우려물질 사용을 배제하거나 제한하는 제품안전정책을 도입하여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관리 물질도 190종에 이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