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동대문과 잠실에서 그룹 CIX 팝업 이벤트 열어

2025-02-07 16:25: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동대문던던점(서울 동대문 소재)과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두 번째 ‘K-POP 그룹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K-POP 빅데이터 기업 한터글로벌과 파트너십을 맺고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에서 그룹 EPEX(이펙스)의 온·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해 큰 성과를 얻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에서 지난해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하였으며, 세븐일레븐 공식 모바일 앱 ‘세븐앱’에서도 3일간 선보였었다. 오프라인 음반 판매가 진행되는 동안 그룹 EPEX의 팬들이 몰리면서 동대문던던점의 고객 수는 전주 동요일 대비(24/12/16~12/22) 20%나 증가하였다.

K-POP 팝업 이벤트를 통해 편의점 채널도 온·오프라인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하였으며, K-POP 팬덤 추가 확보를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남성 4인조 K-POP 그룹 CIX(씨아이엑스/BX, 승훈, 용희, 현석)의 일곱 번째 EP 앨범(타이틀곡 THUNDER FEVER)을 일반반, 키링반 앨범 형태로 한정 판매한다.

‘CIX 일반반 앨범’ 구매 시 앨범에 들어있는 CD, 포토북, 포토카드, ID 카드 등 기본 구성 외에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형식의 미공개 스폐셜 포토카드를 별도로 증정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멤버의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