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기 위해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를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는 2019년부터 일본에 진출해 현지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 입점 및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과 만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5년에는 다각화된 파이프라인을 통한 수익 실현 극대화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총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먼저 지난 1월 29일에는 올해 첫 이벤트로 현지 헬스·피트니스 스튜디오 ‘그릿 네이션(GRIT NATION)’과 ‘젝시믹스X그릿 네이션 런 이벤트(XEXYMIX x GRIT NATION RUN EVENT)’를 개최했다.
이번 러닝 이벤트는 젝시믹스 공식 온라인몰 구매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그릿 네이션의 전문 강사와 함께 겨울철 안전한 러닝을 위한 이론 수업을 들은 뒤 시부야 시내 5km를 달리는 나이트러닝을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는 2019년부터 일본에 진출해 현지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 입점 및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과 만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5년에는 다각화된 파이프라인을 통한 수익 실현 극대화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총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먼저 지난 1월 29일에는 올해 첫 이벤트로 현지 헬스·피트니스 스튜디오 ‘그릿 네이션(GRIT NATION)’과 ‘젝시믹스X그릿 네이션 런 이벤트(XEXYMIX x GRIT NATION RUN EVENT)’를 개최했다.
이번 러닝 이벤트는 젝시믹스 공식 온라인몰 구매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그릿 네이션의 전문 강사와 함께 겨울철 안전한 러닝을 위한 이론 수업을 들은 뒤 시부야 시내 5km를 달리는 나이트러닝을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