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인터파크 투어, ‘귀족식당’ 패키지 선보여

2025-01-23 19:18:49

인터파크 투어, ‘귀족식당’ 패키지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프랑스 왕족의 미식 문화를 체험하는 프리미엄 해외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 패키지 상품은 7일간 프랑스를 돌면서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프랑스편에 나온 왕족 음식과 촬영지를 찾아다닌다"라며 "또 그 과정에서 프랑스 왕족의 전통 음식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일정을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은 세계 각국의 왕과 귀족들이 먹었던 음식과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여행 프로그램이다. 유명인이 출연해 자신과 왕의 삶을 이야기하며 왕이 즐겼던 음식의 뿌리를 찾아 식재료의 산지를 방문하고, 왕이 좋아하던 음식이 탄생하게 된 역사적 배경도 탐구한다.

귀족식당 패키지에서는 파리 최고 셰프가 제공하는 ‘르 그랑 베푸르’ 코스요리, 캉칼 굴요리, 프랑스 남서부 대표 전통요리인 ‘콩피 드 카나르’ 등 방문지역의 대표 전통 요리의 메뉴를 제공한다.

나폴레옹 1세와 마리 루이즈의 결혼식이 열린 콩피에뉴 궁전을 비롯해 랭스 샴페인 저장소, 캉칼, 샹보르성 등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의 배경 무대가 된 유명 여행지들과 지역 명소를 함께 방문한다. 로돌프 라뻬띠, 에르베 무쎄, 기 마르텡 등 귀족식당 프랑스편 출연자들과 만나 함께 식사를 하고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여행 전 참가자들이 프랑스 현지 음식문화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음식, 식사 예절을 사전 교육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프랑스 귀족식당 패키지 가격은 성인 1인당 700만 원대부터다. 인터파크 투어는 귀족식당 브랜드를 이용한 프리미엄급 상품이나 프랑스외 터키, 폴란드 등의 지역 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