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11번가, 광주 지역 대표 먹거리 할인 판매

2025-01-23 00:31:19

11번가, 광주 지역 대표 먹거리 할인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광주광역시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 대표 맛집들의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광주푸드클럽’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 관계자는 "‘맛의 본고장’ 광주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광주소상공인 11곳과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이 함께 개발한 밀키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흥행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끈 ‘대한민국 16대 조리명장’ 안유성 셰프의 밀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명장의 비법이 담긴 비빔소스로 새콤달콤 감칠맛이 가득한 ‘명담 평양 비빔냉면’과 진한 양지 사골 육수와 푸짐한 한우 고명이 가득한 ‘명담 한우 나주곰탕’으로 명장의 요리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광주에서 3대째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맛집들의 밀키트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광산구 송정리 떡갈비 골목을 30년째 지켜온 ’형제송정 떡갈비’의 수제 떡갈비 ▲서구 치평동 낙지 맛집 ‘삼희불낙’의 비법 소스를 넣은 낙지볶음 ▲남구 진월동 ‘시골집 추어탕’의 할머니 손맛을 그대로 담은 추어탕 등이 있다.

또한 ▲누구나 빠르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십분 오케이 잔칫집 잡채’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능성 원재료를 투입한 ’뜨레찬 프락토올리고당 배추김치’ ▲100% 국내산 쌀가루와 수제 쌀요거트로 만든 ’미소당 요거트 발효떡’ 등 맛깔나는 먹거리들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 할인)을 ID당 최대 10장까지 발급해 ‘광주의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