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통마늘 베이컨 선보여

2025-01-22 13:39:38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통마늘 베이컨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통마늘을 넣어 풍미를 살린 신메뉴 ‘통마늘 베이컨’을 출시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22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되는 ‘통마늘 베이컨’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마늘과 고기의 조합을 버거에 접목해 만든 신메뉴다"라며 "마늘 슬라이스나 소스가 아닌 통마늘을 버거의 재료로 넣은 것은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 노브랜드 버거가 최초다"라고 말했다.

‘통마늘 베이컨’은 고소하게 튀겨낸 통마늘과 베이컨의 조합으로 알싸함과 짭조름한 감칠맛을 살렸으며, 두툼한 직화 패티, 양상추, 양파,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통마늘 베이컨’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앱에서 ‘통마늘 베이컨’ 단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감자튀김과 콜라까지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통마늘 베이컨’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30명에게 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