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9호 주인공 선정

2025-01-20 11:01:24

부산광역시 서구 동대신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구덕운동장점에서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9호 주인공인 신현순 이사장(우)과 타이어뱅크 구덕운동장점 류태현 사업주(좌)가 감사장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부산광역시 서구 동대신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구덕운동장점에서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9호 주인공인 신현순 이사장(우)과 타이어뱅크 구덕운동장점 류태현 사업주(좌)가 감사장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사회공헌 일환으로 선정하는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의 49번째 주인공이 선정됐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7일 부산광역시 서구 동대신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구덕운동장점에서 이번 주인공으로 선정된 부산 행복나눔위원회 신현순 이사장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현순 이사장은 2018년 행복나눔위원회를 창립해 현재까지 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속적인 봉사활동 활성화와 장애인 복지 증진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 거동이 어려운 중증장애인, 무의탁 독거노인을 위한 방문 목욕 봉사와 장애인 가정 물품 전달 등을 진행해왔으며 지역 축제나 각종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다.

또 여가활동에 제약이 많은 중증 장애인들을 위해 산울림장애인산악회를 조직했다.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장애인을 위한 산행, 여행, 축제 참여, 스포츠 활동 등을 꾸준히 지원해왔다.

신현순 이사장은 “뜻하지 않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자의 삶을 살아가라는 뜻으로 알고 더 열심히 활동하며 이웃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