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에스알, SRT 유니폼 활용 겨울용품 제작…나눔행사 나서

2024-12-24 14:28:10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24일(화) 수서동 주민센터와 지역 독거 어르신 가정을 찾아 SRT 여름 유니폼을 업사이클링해 제작한 찜질팩을 기부했다.(사진 왼쪽에서 여섯 번째·정연성 에스알 영업본부장).(사진=SR)이미지 확대보기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24일(화) 수서동 주민센터와 지역 독거 어르신 가정을 찾아 SRT 여름 유니폼을 업사이클링해 제작한 찜질팩을 기부했다.(사진 왼쪽에서 여섯 번째·정연성 에스알 영업본부장).(사진=SR)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24일 성탄절을 앞두고 사회적 약자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용품 나눔 기부행사에 나섰다.

이날 열린 나눔 행사는 에스알 직원들이 기부한 SRT 여름 유니폼을 활용해 제작한 냉·온수 찜질팩과 유니폼 모양의 주머니를 수서동 주민센터를 찾은 어르신들께 나눴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엔 직접 방문해 밑반찬도 함께 전달했다.

에스알은 이번 행사를 위해 광주·부산·수서승무센터 직원들이 SRT 유니폼 총 83벌을 모아 찜질팩·주머니 200개를 제작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버려지는 쓰레기는 환경을 오염시키지만, 다시 쓰고 고쳐 쓰면 지역 환경을 살리고 환경경영을 실천할 수 있다”며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을 위한 폐자원 업사이클링 나눔에 지속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