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브랜딩 강화 방안으로 콘텐츠 제작에 집중한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를 위해, 유명 콘텐츠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유기적인 협업을 약속했다"라며 "에그이즈커밍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등 예능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 같은 드라마를 제작한 회사로, 나영석 PD와 신원호 PD가 활동 중이다"라고 전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MOU를 통해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통해 에그이즈커밍과의 시너지를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를 위해, 유명 콘텐츠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유기적인 협업을 약속했다"라며 "에그이즈커밍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등 예능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 같은 드라마를 제작한 회사로, 나영석 PD와 신원호 PD가 활동 중이다"라고 전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MOU를 통해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통해 에그이즈커밍과의 시너지를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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