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틸론, 이브릿지학회 (사)추계학술대회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2024-10-23 18:54:53

틸론, 이브릿지학회 (사)추계학술대회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틸론(대표이사 최백준)은 23일 "2024 (사)이브릿지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및 가상화 원천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공공기관의 업무 환경을 혁신하고,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틸론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디지털시대 인간과 기술의 융합을 위한 이브릿지의 역할”을 주제로 열렸으며, 국내외 연구자와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클라우드 가상화 및 디지털 전환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여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하게 됐다"라며 "특히, 온북(On-Book) 플랫폼을 통해 공공기관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며,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 환경을 구축해 행정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VDI(가상 데스크톱 인프라)와 MLS(다중 보안 체계)의 결합으로 보안성을 크게 강화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특히 국정원의 최근 VDI+MLS로 도입 정책에 기여하며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