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선대위 출범식엔 더불어민주당 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과 조계원 국회의원·김문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위원회 소속 지방의원·당원과 지지자들이 함께해 다음 달 16일 치러질 곡성군수 재선거 필승을 다짐하며 본격 선거전에 나섰다.
권향엽 의원은 출범식에서 “곡성을 잘 알고 청렴한 조상래 후보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해 후보를 알리고 지지를 견인해야 한다”며 "알다시피 전국적인 관심을 받는 선거인만큼 이번 기회에 곡성의 멋과 맛을 알릴 기회로 삼자”고 거듭 강조했다.
그러면서 권 의원은 “尹정권을 확실하게 이번 선거로 심판해서 국정운영을 정상화하고 민생을 살리는 계기를 만들어야 한다”며 “곡성을 곡성답게 발전시켜 갈 수 있도록 (확실한 승리·압도적 지지를) 이끌어내자”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거기에다가 29일엔 더불어민주당 김민석 최고위원이 곡성을 방문해 지역 JC소속 청년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또 이성윤 국회의원(전주시을)도 곡성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조상래 군수 후보를 격려하기도 했다. 또한 신정훈 전남도당 총괄공동선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지역위원장)은 곡성군 석곡 코스모스 축제에 참석해 지역 유권자들에게 조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권향엽 의원은 △광양청년축제 △구례 국제 철인 3종 경기 2024 아이언맨 코리아 대회 △곡성 제3회 섬진강마을영화제 △광양 화살로드활터 페스티벌 등 가을 초입에 이 지역 곳곳에서 열리는 축제를 찾아 다니면서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민심 청취 시간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