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 “함께하다·늘 음악회”성료

2024-06-19 17:56:02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회장 김창승)는 18일 광주솔로몬파크에서 “함께하다·늘 음악회”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한국법무보호공단 황영기 이사장, 정무창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이법호 보호관찰소장, 신원식 소년원장, 박성일 광주광역시 장학관, 임춘덕 광주청소년비행예방센터장을 비롯한 법무보호위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임소엽 재정지원위원회 사무국장이 기획, 연출한 ‘함께하다·․늘 음악회’는 그동안 광주남부지소 보호청소년과 법무보호위원이 함께 꾸준히 연습하고 준비한 결실이다. 보호청소년의 합창과 젬베공연을 비롯해 법무보호위원이 함께 참여한 장고춤과 가야금 연주, 성악, 합주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장애인 공연단 ‘풍경이 있는 소리 음악단’도 함께했다.

황영기 이사장은 “함께하다·늘 음악회를 통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공단과 법무보호위원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보호대상자들의 곁에서 언제나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겠다”고 했다.

이번 음악회를 주최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광주남부지소협의회 김창승 회장은 "올해로 3회째가 되는 음악회를 통해 보호청소년이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 자아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내년에는 더욱 유익한 음악회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