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40층 1개동, 전용면적 59·77·84A/B/C·134·136㎡ 총 1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는 새롭게 변화하는 원도심 개발이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는 미군반환 공여지 ‘캠프 라과디아’ 부지를 새롭게 조성하는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곳에는 공동주택을 비롯해 공공청사와 공원, 주차장 등이 지어질 예정이다.
독보적인 높이와 다양한 평면 구성도 관심사다.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는 최고 40층 규모의 초고층으로 설계돼 우수한 조망권과 함께 높은 상징성을 바탕으로 의정부역 일대의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 전용 59㎡부터 전용 136㎡까지 7가지 타입의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여 수요자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4인 가구는 물론 최근 급증하고 있는 1~2인 가구와 젊은 신혼부부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이 거주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는 최고 40층의 초고층 높이를 자랑하는 주상복합단지로 바로 인근에 1호선 의정부역이 자리하고 있는데, 의정부역은 2028년 말 GTX-C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 편의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며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을 가까이 누리는 완성형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