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M벡셀, 고흥군 출산 가정에 스마트TV 200대 기부

2024-04-19 14:06:11

(왼쪽부터)공영민 고흥군수, 최세환 SM벡셀 대표이사가 기부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M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공영민 고흥군수, 최세환 SM벡셀 대표이사가 기부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M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벡셀이 고흥군 출산 가정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SM벡셀은 지난 18일 전라남도 고흥군청에서 공영민 고흥군수, 최세환 SM벡셀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생아 출산 가정 지원을 위한 “함께 키워 DREAM니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흥군 주민 대상 2024년 출산 가정에 SM벡셀 스마트TV를 전달하는 행사로, 200대의 TV가 전부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최세환 SM벡셀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저출산 시대에 출산 가정에 작지만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자산인 우리 어린이들에게 더 나은 사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