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M그룹-국일제지, 지역사회 및 아이들 위해 지원활동 나서

2024-04-08 15:57:00

(왼쪽부터) 민영주 용인지역아동센터 센터장, 강태현 국일제지 대표이사가 기부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M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민영주 용인지역아동센터 센터장, 강태현 국일제지 대표이사가 기부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M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 국일제지는 지난 5일 본사 워크샵에서 지역사회와 아이들을 위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국일제지는 경영계획 수립을 위한 워크샵에서 지역아동센터 3곳에 약 100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태현 국일제지 대표이사, 민영주 용인지역아동 센터장, 김순자 열린행복홈스쿨 지역아동 센터장, 김영숙 명지열린지역아동 센터장 외에도 국일제지 임직원 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태현 국일제지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국가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