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 구성원들과 묘목 식재 활동

2024-04-07 12:08:37

식목일 무궁화 묘목 식재 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 사장과 구성원들.(사진=SK네트웍스)이미지 확대보기
식목일 무궁화 묘목 식재 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 사장과 구성원들.(사진=SK네트웍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이호정)는 식목일을 맞아 나무심기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이호정 대표이사와 구성원 20여 명은 남산공원을 찾아 여름 꽃나무인 무궁화 묘목 200그루를 심었다. 또한 SK네트웍스 및 자회사 민팃 임직원 40여 명은 여의샛강생태공원에서 곤충 등의 서식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 캠페인’을 진행했다.
권준호 SK네트웍스 지속경영실장은 “남산공원, 여의샛강공원 등 우리나라의 자연이 미래 세대에도 멋진 모습으로 지속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성원들의 작은 힘을 모았다”며 “사업과 사회공헌 분야 모두에서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의미와 가치를 지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