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KCC, 컬러마케팅으로 색(色)다른 신안군 만들기 나서

2024-04-03 15:07:00

박우량 신안군수(사진 왼쪽)와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 함성수 상무(사진 오른쪽)가 업무협약식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CC)이미지 확대보기
박우량 신안군수(사진 왼쪽)와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 함성수 상무(사진 오른쪽)가 업무협약식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CC)
[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가 컬러마케팅을 본격화하며 자사의 브랜딩은 물론 지역 경제에도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KCC(대표 정재훈)는 전라남도 신안군청에서 박우량 신안군수와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 함성수 상무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색채로 빚는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미 다양한 컬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신안군 섬지역을, KCC가 보유한 컬러 기술력과 마케팅을 접목하여 양측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KCC는 이번 MOU를 통해 ▲퍼플섬 퍼플교 페인트 보수 지원 ▲신안군 시그니처 컬러 9종 개발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및 마케팅 ▲KCC페인트를 활용한 섬지역 색채 작업 검토 등 시너지 창출을 위한 컬러마케팅을 실행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KCC가 보유하고 있는 컬러 경쟁력과 마케팅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컬러의 힘이 만들어 가는 지역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지역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