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경쟁자 어기구-송노섭, 동지로 뭉쳤다…당진시 민주당 원팀 결의

2024-03-14 13:21:40

어기구 의원 (사진=의원실)
어기구 의원 (사진=의원실)
[로이슈 이상욱 기자] 어기구 (당진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는 13일 함께 경선을 치른 송노섭 예비후보와 연석회의를 갖고 尹 정권 심판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양 측은 “누가 총선 후보가 되든 경선 결과에 승복해 원팀이 돼 서로 돕기로 약속했었다”며 “이번 연석회의를 계기로 민주당 (당진시) 국회의원 후보가 원팀으로 드디어 닻을 올리게 됐다”고 총선에 대한 필승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어기구 후보 (3선 도전) 캠프의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직을 수락한 송노섭은 “민심이 바라는 ‘검찰‧언론’ 개혁 등에 앞장서기 위해 총선 출마를 결심했었다”며 “이젠 어기구 후보가 바통을 이어받은 만큼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어기구 (당진시) 국회의원 후보는 “송 후보께서 큰 힘을 실어주신 만큼 강력한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尹정권을 심판하겠다”고 3선 도전에 대한 굳은 의지를 피력했다.

어기구 의원과 총선 후보 경선 치룬 송노섭, 원팀 선대위원장 수락 (사진=의원실)이미지 확대보기
어기구 의원과 총선 후보 경선 치룬 송노섭, 원팀 선대위원장 수락 (사진=의원실)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