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최재형 의원, 설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 찾아 민심 청취 나섰다

최 의원 “설 명절 맞아 저렴한 전통시장…제수용품 장보기 실천 기대한다”

2024-02-07 21:27:20

최재형 국회의원(왼쪽)이 종로구 통인전통시장을 찾아 민심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의원실)이미지 확대보기
최재형 국회의원(왼쪽)이 종로구 통인전통시장을 찾아 민심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의원실)
[로이슈 이상욱 기자] 국민의힘 최재형 국회의원(서울 종로)은 설 명절을 앞둔 7일 종로구 통인동 전통시장을 찾아 설맞이 장보기를 하며 민심을 경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재형 의원은 라도균 종로구 의회 의장과 윤종복 서울시 의원, 김하영·이응주 종로구 의원 등 30여 명과 함께 통인시장 구석구석을 돌며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는 등 민생 행보에 주력하며 총선 행보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최 의원은 통인동 전통시장에서 제사 음식 등을 구입하고 주변 떡볶이 집에서 동료들과 점심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재형 의원은 “최근 물가상승‧경기침체 등으로 전통시장 상인들이 많이 위축된 상태다”며 “설 명절을 맞아 가격이 저렴한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등 설 장보기를 실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거듭 강조하기도 했다.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