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김민기 국토교통위원장, 대결‧이념 아닌 화합‧민생 새해 만들자

2024-01-13 13:00:41

지난 11일 건설인 신년인사회에서 김민기 국토교통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위원장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1일 건설인 신년인사회에서 김민기 국토교통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위원장실)
[로이슈 이상욱 기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인 더불어민주당 김민기 의원(용인시을)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에서 열린 ‘2024 건설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대결과 이념이 아닌 화합과 민생의 새해를 만들자”며 신년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는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장(김상수) 주최로 김민기 국회 국토교통위원장‧김병욱‧허영‧장철민‧송석준 국회의원, 박상우 국토부 장관을 비롯한 유관기관 등 정관계 인사, 협회 회원 등 7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김민기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 한 해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건설업계는 많은 성과를 냈다”며 “모든 성과는 건설인들의 노고와 협력의 결과물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새해가 밝았지만 경제 사정과 건설경기‧민생 등 여러모로 어려운 요즘이라 마음이 무거운 것도 사실이다”며 “시련과 난관을 잘 헤쳐 온 역사적 경험을 바탕으로 함께 힘을 합쳐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자”고 격려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주요 인사들의 신년 인사‧영상 상영‧신년 떡 자르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오늘 신년인사회를 통해 건설 업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한편 김민기 의원이 위원장을 맡고 있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는 건설 산업 발전과 건설 공사의 품질‧안전 정책 강화‧부동산 시장 안정 등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지원해 온 바 있다.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