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법무법인 디라이트, 마약근절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2023-11-20 18:09:01

법무법인 디라이트, 마약근절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조원희 법무법인 디라이트 대표변호사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온라인 캠페인에 함께했다. 법무법인 디라이트는 정종섭 웨슬리퀘스트 대표의 지명을 받아 조원희 대표변호사가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조원희 대표변호사는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할 다음 주자로 아름다운재단의 김진아 사무총장을 추천했으며, 향후 마약 퇴치 및 재활단체에 후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노 엑시트’는 전 국민에게 마약의 심각한 유해성을 경각심을 높이고자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정부 및 기업 관계자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 인사들이 참여하며 범국민적 캠페인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캠페인 참여 인증 사진 공유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원희 대표변호사는 "아름다운재단은 그동안 소외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어, 이번 캠페인에 큰 뜻을 함께 보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해 다음 캠페인 주자로 추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마약은 출구 없는 미로를 헤매는 것처럼 일단 시작하면 벗어날 수 없을 만큼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서 마약의 근절이 꼭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 중독 위험에 대해 많은 시민이 경각심을 가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