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산업 이슈] 유진그룹 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98주년 감사제 진행 外

2023-10-16 12:17:19

[산업 이슈] 유진그룹 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98주년 감사제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98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행사는 최대 50%의 가격할인(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을 비롯해 스크래치 경품이벤트, 100원 오픈런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탠리 건습식 청소기를 비롯해 계양 저소음 콤프레샤, 디월트 충전그라인더, 디월트 멀티박스, 디월트 임팩트드라이버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탠리 건습식 청소기(22.7L)는 기존 가격에서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캠핑 성수기 시즌을 맞아 캠핑 필수용품인 BBQ용품을 50%할인판매 한다. BBQ 원형 그릴(35cm)과 BBQ 케틀 그릴(46.8cm)를 기존가격의 절반인 14,950원, 64,95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요일마다 일부 품목을 100원에 제공하는 ‘100원 오픈런딜’을 통해서는 실리콘, 전기테이프, 버킷 등 소비자들이 집수리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용품을 비롯해 골프우산, 미니팬히터 등을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일 점포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경품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스크래치 경품이벤트는 1등(4명) 당첨 시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50만원을 제공하며, 2등(8명)에게는 30만원, 3등(98명)에게는 1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적립금은 11월 3일 일괄지급 하며, 상세내용은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SEE(Space Essentials Everyday)’브랜드 론칭을 맞아 “SEE& BATH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한 번에 욕실 전체를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패키지와 원하는 부분만 교체해 욕실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부분교체 패키지 2가지로 진행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론칭 9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924년에 설립된 에이스 하드웨어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 나라, 6천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포토위젯, 웅진식품 하늘보리 프로모션 테마 4종 공개

글로벌 Z세대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웅진식품의 대표 차음료 브랜드 하늘보리를 활용한 아이폰 배경화면과 위젯, 아이콘으로 구성된 테마 4종을 출시했다.

포토위젯과 웅진식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늘보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테마에 담았으며, 웅진식품이 올해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공개한 하늘보리체 폰트도 적용됐다.
공개된 테마는 ▲귀여운 하늘보리 자판기 ▲시원한 가을 피크닉 ▲소녀 일러스트 ▲Y2K 컨셉의 하늘보리 아이팟 등 총 4종이며, 포토위젯 앱 내 테마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포토위젯은 글로벌 잘파세대를 위한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서 누적 사용자 수 3900만을 기록하였으며, 전체 사용자의 85% 이상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 태국 앱스토어 전체 무료앱 2위, 생산성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업루트컴퍼니, 팁스 최종 선정...기술 고도화 및 해외사업 확장 박차

디지털 자산(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운영사 업루트컴퍼니(대표: 이장우)가 민간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업루트컴퍼니는 지난해 1월부터 비트세이빙 서비스를 시작한 스타트업이다. 비트세이빙은 디지털 자산을 장기간에 걸쳐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솔루션이다. 적립식 투자는 하락장과 상승장에 민감하게 신경 쓰지 않고 중장기간에 걸쳐 반복구매함으로써 평균매수단가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이미 비트세이빙 서비스 이용자 중에는 반복적인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낸 이들이 다수 있다.

업루트컴퍼니는 여기에 더해 디지털 자산의 온체인 데이터를 서비스에 접목시킨 스마트 저금통도 출시했다. 스마트 저금통은 블록체인 온체인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분석해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등 디지털 자산 구매 비율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서비스다.

최근에는 시장 상황을 분석, 예측해 상승 또는 하락 신호에 따라 개인이 맞춤형으로 저금할 수 있는 '물타기'와 '불타기' 기능도 스마트 저금통에 추가했다. ‘물타기’ 기능은 평균 매입 단가를 낮추며 적립식을 더욱 스마트하게 하고싶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