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 기장군, 7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기장 인문공감 아카데미’

7월 13일 강원국 작가의 ‘말과 글로 행복한 삶’

2023-07-06 14:49:58

(제공=부산 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제공=부산 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인문학을 통한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7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기장 인문공감 아카데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첫 번째 강연은 7월 13일 오후 7시 정관도서관 소두방어린이극장에서 강원국 작가의 ‘말과 글로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대통령의 연설 비서관 출신인 강원국 작가는‘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의 글쓰기’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출간했다. 또한 MBN <신동엽의 고수외전>, KBS <대화의 희열>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KBS1 라디오 <강원국의 지금 이 사람>을 진행하고 있다.

기장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인문학적 소양을 쌓고 감동도 느낄 수 있는 인문학 강연을 마련했으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