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공단 인천지부, 후원기업 제79호점 현판식 가져

2023-05-24 22:02:13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지부장 정봉영)는 5월 24일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소재 주식회사 용창(대표 이상진)에 대한 후원기업 제 79호점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현판식에는 사회교육위원회 박혜숙 부회장 등 법무보호위원, 홍보위원회 이재연 고문 등 법무보호위원, 인천지부 취업지원과 박효성 계장 등 직원, 주식회사 용창 이상진 대표, 우성숙 상무이사 등 15여명이 참석했다.

이상진 대표는 인천지부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를 위해 CMS후원을 통해 매월 10만원씩 지원 하기로 약정했다.

주식회사 용창은 1999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일회용 의료기기를 생산하고, 전문 의료용 주사기와 바늘을 개발하는 등 전문 의료기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한편 ‘후원기업’ 캠페인은 지속적인 CMS후원을 통해 사회복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대상자에게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기금 마련 캠페인이며, 보호대상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기 원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