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뮤즈드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의 역대 수상자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로 국내 대표 실내건축 디자인 행사 중 하나인 실내건축대전을 홍보하고 젊은 디자이너들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발족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3월 후보자 모집을 시작해 지원서 검토와 심층 면접을 거쳐 총 11명의 홈뮤즈드 2기를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홈뮤즈드 2기는 앞으로 약 10개월간 실내건축대전을 적극 알리는 한편 디자이너의 눈높이에서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홈씨씨 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내 팝업 전시 △디자인 세미나 참석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협업 등 다양한 활동이 예정돼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지난해 언론 기사와 홈뮤즈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100여건의 관련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500만회와 콘텐츠 반응 1200건을 기록하는 등 홈뮤즈드 1기 활동을 통한 많은 성과가 있었다”며 “올해 활동할 홈뮤즈드 2기도 디자이너의 예술적 안목을 아파트와 상가 등 실내건축 분야 전반에 접목하는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