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크로마흐, 수원보호관찰소에 원호물품 기부

2023-02-01 18:04:07

(사진제공=수원보호관찰소)
(사진제공=수원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크로마흐(대표 이동환)는 2월 1일, 법무부 수원보호관찰소(소장 정성수)에 취약계층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해 4,000만원 상당의 원호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크로마흐는 의료용품 및 바이오 헬스케어제품 제조업 전문업체로서 본사에서 자체 개발한 물품인 염색약 1.000개와 폼클렌징 1,000개를 기부했다.
이동환 대표는 “취약계층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하여 이번 기부를 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성수 소장은 “착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크로마흐 이동환 대표께 감사드린다. 이번 기부로 취약계층 보호관찰대상자에게 훈훈한 마음이 전달되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후원받은 물품은 수원시, 용인시, 화성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전달된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