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산업단신] 타이어뱅크, 권역별 ‘타이어 응급실’ 서비스 확대

2023-01-26 10:20:38

[산업단신] 타이어뱅크, 권역별 ‘타이어 응급실’ 서비스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국내 최초로 시작한 24시간 타이어 전문 매장, 일명 ‘타이어 응급실’ 운영 매장을 권역별 7개에서 12개 매장으로 확대·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이어 응급실 서비스는 타이어뱅크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24시간 타이어 매장 운영 정책으로, 야간/새벽 시간에도 간단한 점검부터 긴급상황 해결, 타이어 교체 등을 지원하며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었다는 게 타이어뱅크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타이어뱅크는 더 많은 고객들의 편의 증대를 위한 전사적 노력의 일환으로 타이어 응급실 운영 매장을 기존 전국 권역별 7개 매장(서울, 수원,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제주권역)에서 12개 매장(서울 2곳, 의정부, 울산, 용인권역 추가)으로 서비스를 넓히기로 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야간/새벽 시간대에도 단순한 점검부터 긴급상황에 따른 응급조치, 타이어교체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지속적인 타이어 응급실 서비스 확대 요구가 있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야간에도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체계화된 타이어 응급실 서비스 매장 운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