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이상헌 의원, 설 명절 맞아 지역 전통시장·소상공인 민심 청취

2023-01-20 21:02:22

(사진제공=이상헌의원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이상헌의원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상헌(울산 북구)국회의원은 계묘년 설날을 맞아 20일 호계시장을 비롯한 지역의 소상공인과 경로당 등을 방문해 명절 민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상헌 의원은 “감염병으로 어려운 고비를 넘기려 하니 대내외적으로 또한번 어려운 고비가 기다리고 있다”면서“이런 시기일수록 서민들과 소상공인을 비롯하여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의 어려움이 더욱 가중되는 만큼 지역 모두가 힘을 모아 서로를 배려해 나가는 따뜻한 마음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이 의원은 또 “임대료와 공공요금 인상으로 소상공인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고 전기세와 난방비 인상으로 힘겨운 이웃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데, 이러한 점들은 생계를 넘어 생존과 직결된다”면서“이로 인한 소상공인과과 시민들의 어려움을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한층 더 적극적인 지원과 제도 개선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이상헌 의원은 연휴기간 동안 전통시장과 지역경로당 등 지역주민들의 민심청취를 이어간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