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서울보호관찰소 협의회, 설 명절 선물세트 전달

2023-01-17 19:06:08

(사진제공=서울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서울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서울준법지원센터(소장 윤태영)는 1월 17일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서울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 구기도)로부터 250만 원 상당의 설맞이 선물세트를 후원 받았다고 밝혔다.

선물세트’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가정환경에 처한 소년·성인 보호관찰대상자 57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해 보호관찰위원 협의회는 명절 선물, 보호관찰청소년에 대한 장학금, 긴급구호비 등을 포함한 3,320만원 상당의 원호금을 지원했고, 올해도 3,340만원 상당의 지원을 약속했다.

구기도 회장은 “물가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분들에게는 작은 관심과 도움도 많은 격려와 용기를 주게 되어, 보호관찰대상자들이 건전하게 사회에 복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응원했다 .

윤태영 소장은 “보호관찰대상자들이 명절을 앞두고 사회의 온정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나눔을 실천하고 타인을 위해 봉사하는 보호관찰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