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동보호관찰소협의회, 설 명절 선물세트 기부

2023-01-17 11:54:22

(사진제공=안동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안동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안동준법지원센터(소장 양진우)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17일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동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 권순협)로부터 150만 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선물세트는 평소 성실히 준법생활을 하는 모범 보호관찰 대상자 30명에게 전달된다.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동보호관찰소 협의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속 위원들이 직접 성금을 모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 사회생활을 이어가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새해 희망을 주고자 하는 의미에서 후원했다.

이날 협의회를 대표해 후원한 조주삼 부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이후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지만,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더욱 힘을 내어 각자의 삶터에서 우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리 협의회가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안동준법지원센터 양진우 소장은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동보호관찰소 협의회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설명절을 맞아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우리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배려를 느끼고 향후에도 준법생활을 이어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