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틸샵은 동국제강이 지난해 5월 오픈한 ‘고객 맞춤형 철강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후판 초단납기 배송’을 시작으로 ▲철근 소량 운반 ▲형강 재고 공유 플랫폼 등 고객 맞춤 서비스 개발을 지속해왔다.
동국제강 스틸샵은 서비스 개발에 이어 ‘이용자 편의 향상’을 위한 조치로, 기존 웹사이트로 구현한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스틸샵’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앱 개발로 스틸샵 유저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철강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스틸샵 앱 개발 과정에서 강종·사이즈·무게·길이 등 ‘검색 편의’를 향상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평소 이용 빈도가 높았던 ‘고객지원서류’ 다운로드, ‘전문 상담사 연결’ 등의 기능도 함께 구현했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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