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산업단신] 팅크웨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2022-09-05 17:38:05

[산업단신] 팅크웨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진행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분야에 대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언론 보도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 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 최종 소비자 개별 조사를 통해 결정하게 된다. 올해는 지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일대일 유선 등을 통해 조사가 진행됐으며, 아이나비 브랜드가 블랙박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어 수상하게 됐다고 팅크웨어는 설명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의 선정으로 11년 연속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국내외 불안정한 정세로 올 해는 어느 해보다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보다 나은 제품과 브랜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