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119㎡ 공동주택 58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에 천안희망초가 위치한 ‘초품아 단지’로 평가된다. 또 주변으로 북일고·여고, 천안북중 등의 학교가 위치하며, 두정동, 신부동에 조성된 학원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천안시 내 핵심 인프라가 밀집된 두정동과 신부동 생활권을 모두 이용 가능한 만큼 편리한 입지를 갖춘 점도 주목된다. 또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천안고속터미널과 천안종합터미널, KTX천안아산역 등도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이와 함께 롯데캐슬의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전체가 실수요자들의 만족도 높은 남향으로 배치되며, 대부분의 가구가 조망과 통풍에 유리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탁 트인 조망과 시각적인 간섭이 적은 조망형 이중창이 시공되고,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이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GX룸 등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을 비롯해 지인 방문 시 숙박을 제공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등이 조성돼 수준 높은 주거생활이 가능하다”며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맘스카페 등 아이 보육을 위한 시설도 마련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