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가수 김희재, 가왕전 상금 100만원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

2022-08-12 09:57:42

가수 김희재.(제공=한국소아암재단)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김희재.(제공=한국소아암재단)
[로이슈 전용모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대표 이성희)은 가수 김희재가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10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의 희귀의약품 구입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선한스타를 통해 누적 기부금액 2,293만원을 달성한 가수 김희재는 최근 8곡의 신곡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된 풍성한 앨범으로 구성된 첫 번째 정규 앨범 '희재(熙栽)'를 발표했다.

가수 김희재의 이름으로 지원될 희귀의약품 구입비 지원사업은 만 19세 이하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를 대상으로 약제, 희귀의약품 구입비 등 고액의 비급여 약제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환아에게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끊임없는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팬으로써도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꼭 대성하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