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경제 이슈] 뉴트리 ‘지노마스터 착’ 얼루어 품평단 설문서 호평 外

2022-06-27 15:51: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트리 ‘지노마스터 착’ 얼루어 품평단 설문서 호평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의 질 건강 유산균 ‘지노마스터 착’이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설문에서 호평을 받으며, 소비자가 인정한 1위 질유산균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뉴트리의 ‘지노마스터 착’은 캡슐 제형으로 출시된 ‘지노마스터’를 분말 형태로 개발해 지난해 11월 출시된 질 건강 유산균으로, 이번 설문(출처: 얼루어 품평단 / 2022년 5월)에서 재구매의사 98%, 지인 추천 의사 98%의 높은 응답률을 기록했다. 또한, 섭취 만족도에서도 99.5%의 소비자가 ‘그렇다’고 답했으며, 99.5%의 소비자가 ‘일상에서 편하게 질 건강을 관리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답해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지노마스터’는 2020년 12월 출시된 질 유산균으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질 건강 유산균 중 최다 보장균 수 50억을 함유했으며, 이 같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한 것은 물론,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 중이다.

특히, 출시 후 반년 만에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된 데 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질 건강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반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연이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소비자가 인정하는 국내 1위 질 유산균 브랜드로 확실하게 자리잡아 나가고 있다.
이 밖에도 지노마스터는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연구소(BBDR)가 10개 여성 유산균 브랜드를 대상으로 네이버 쇼핑몰, 쿠팡의 21,715건 구매 리뷰 데이터를 조사해 브랜드 호감도를 분석한 결과에서도 순호감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어 이번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설문에서 ‘지노마스터 착’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확인받으며 소비자들에게 호감과 만족도를 확보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지노마스터가 실제 소비자 조사에서 우수한 만족도를 보이는 것은, 지노마스터 섭취 15일 후 질염 개선 등 질 건강의 변화를 실제로 경험했기 때문일 것”이라며, “올해 초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이번 얼루어 품평단까지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더 단단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캡슐형 제품 지노마스터와 분말형 제품 지노마스터 착은 이달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쿠폰 적용 시 최대 4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노마스터의 주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 개선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누젠트 스코어(생식기 감염 정도를 나타내는 점수)가 감소됨을 확인했으며, 질염 재발률 감소에도 도움을 주는 질 건강관리 특화원료이다. 또한, 유산균이 살아서 질까지 도달한 뒤 안정적으로 질 내 부착되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해 건강하게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크 하얏트 부산, ‘그린 서머’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환경을 생각하며 의미 있는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그린 서머(Green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그린 서머’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풍성한 조식, 뷰티 & 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의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톤업 선 세럼’ 1개를 포함한다.

비타민C와 자외선 차단제의 효능을 한 번에 담은 선 세럼은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하지 않는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만 사용하고 입자 크기도 100nm보다 크게 만든 ‘무기자차 논나노’ 제품으로, 바다에서 수영이나 서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제작한 ‘파크 하얏트 부산 쿨러 백’도 제공한다. 음식과 음료의 시원함을 조금 더 오래 유지시켜주는 쿨러 백은 파티세리에서 샐러드, 샌드위치, 주스 등을 테이크아웃 할 때 종이 가방을 대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투숙 기간 동안 쿨러 백을 사용해 파티세리 제품(케이크 제외)을 구매하는 패키지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불필요한 종이 사용 절감에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그린 서머’ 패키지는 200객실 한정 판매한다. 2022년 6월 28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2022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프레쉬 X 최우식,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 화보, 영상 공개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파란 하늘과 푸른 대지가 어우러진 정원에서 여유와 쉼을 느끼고 있는 최우식은 상쾌한 여름의 싱그러움을 온몸으로 뽐내며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이번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과 함께 결점 없는 빛나는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은 최우식은 청춘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여기서 최우식과 함께한 제품인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로벌 일러스트레이터인 오아물 루(Oamul Lu)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레쉬의 가치에 공감한 오아물 루는 따듯한 색채를 바탕으로 희망, 밝음, 그리고 아름다움이 가득한 세상을 프레쉬 브랜드 스토리와 연결시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 담아냈다.

프레쉬의 No.1 베스트셀러 콤부차 에센스는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칙칙한 피부와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또한,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고, 자외선 등의 외부 요인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프레쉬의 콤부차 에센스는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콤부차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클렌징 후 콤부차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얼굴부터 목까지 부드럽게 닦아준다.

이후 콤부차 에센스를 세 번 정도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두들기며 트리플 레이어링해준다. 실내외 공해 및 늘어난 블루라이트 노출로 광채와 탄력을 잃은 피부 밸런스가 불균형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콤부차 듀오를 추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