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뉴트리-GC녹십자웰빙, 병ᆞ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 올인원 앰플’ 출시

2022-06-07 18:22: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누적 매출액 5,5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GC녹십자웰빙과 협업해 병ᆞ의원 전용 ‘에버콜라겐 올인원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개선 2중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3,000mg에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배합되고, 엘라스틴과 감초농축액, 히비스커스추출물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액상형 앰플 제형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새콤달콤한 블루베리맛을 첨가해 복용 편의성도 높였다.
GC녹십자웰빙은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관리 목적으로 콜라겐을 찾는 내원객들의 수요를 파악하고 오랜 기간 콜라겐 원료 조사를 거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식약처 기능성을 획득한 에버콜라겐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우수성을 확인, 뉴트리와 협업하여 병ᆞ의원 전용 마시는 콜라겐 앰플을 공동 기획 및 제작했다.

실제로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 구조인 GPH(Gly-Pro-Hyp) 트리펩타이드 구조를 갖춰 체내 흡수율이 우수하며 피부까지 멈춤없이 전달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000mg 섭취 2주 후부터 피부 표피 수분량이 개선됨을 확인했을 뿐 아니라, 섭취 중단 2주 후에도 ▲진피 치밀도 ▲피부 주름 깊이 ▲피부 표피 수분량 ▲피부 진피 수분량 개선을 확인했다. 현재까지 국내에서 콜라겐 소재 원료 중 피부 진피치밀도 개선을 확인한 제품은 에버콜라겐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최초이자 유일하다.

‘에버콜라겐 올인원앰플’은 GC녹십자웰빙과 닥터피엔티와 연계된 전국 2,000여개 병ᆞ의원 내 건강기능식품코너와 온라인 피엔티몰(PNTmall)에서 구입할 수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올해 초 약국 전용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데 이어, 병의원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콜라겐 제품을 찾는 수요가 많아 병원 및 의원에 특화된 ‘에버콜라겐 올인원 앰플’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고, 피부에 대한 고민으로 병의원을 찾은 내원객에게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힐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