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일성건설, 마곡생활권 갖춘 ‘더 트루엘 마곡 HQ’ 분양

2022-06-07 13:22:25

더 트루엘 마곡 HQ 배면 투시도.(사진=일성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더 트루엘 마곡 HQ 배면 투시도.(사진=일성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일성건설이 마곡생활권에 하이엔드 주거상품을 선보인다. 일성건설은 6월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일원에 들어서는 ‘더 트루엘 마곡 HQ’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공동주택의 경우는 고품격 커뮤니티와 호텔식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하이엔드 상품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 주택 소유, 거주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접수가 가능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일성건설에 따르면 더 트루엘 마곡 HQ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5호선 송정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5·9호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의 이용도 수월하며, 특히 이곳에는 향후 소사대곡선 연장선(2023년 예정)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서울을 대표하는 신흥 중심지로 떠오른 마곡권역의 생활인프라도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어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실제 인근에는 이대서울병원, 서울식물원,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 등의 문화 및 쇼핑시설과 자연환경이 자리하고 있어 입주민은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더 트루엘 마곡 HQ는 하이엔드 설계를 곳곳에 적용할 계획이다.

도심조망, 남향 배치·테라스(일부) 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 등 쾌적함을 더한 ‘현관 클린존’, 침실, 욕실, 드레스룸을 연결하는 순환구조 등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GDR), 가족극장, 카페라운지, 365실내놀이터, 파티룸, 공유오피스를 마련하고, 그늘광장, 비밀정원 등을 조성해 일상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대표 중심지로 가치를 거듭해서 높여나가고 있는 마곡생활권 일대의 가치에 걸맞은 랜드마크를 만들기 위해 차별화된 공간과 부대시설, 서비스를 도입하는데 주력했다”며 “마곡생활권에서 만나게 될 더 트루엘 마곡 HQ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