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보호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 대전현충원 찾아 자원봉사활동

2022-05-28 11:42:18

center
(사진제공=대전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전보호관찰소(소장 이형섭)는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 임운근 회장 및 위원 40여명이 5월 28일 대전현충원을 방문해 1일 자원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6월 호국보훈의달을 맞아 참가자들은 순국선열 묘비를 닦고 주변 잡초제거, 태극기 꽂기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하면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 확립과 법질서를 준수하는 캠페인도 가졌다.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 임운근 회장은 “2020년 이후 매년 대전현충원을 방문해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새기기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보호관찰위원들과 지역사회에 뜻깊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는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을 위한 연탄 나누기 봉사,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자원봉사와 법질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