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포스코O&M 김정수 대표, BNK 부산은행 명예센터장 위촉

2022-05-26 17:35:56

center
(앞줄 왼쪽부터) BNK 이찬일 상무, 포스코O&M 김정수 대표, BNK 안수일 서울금융센터장, 포스코O&M 이평수 행정구매그룹장 및 BNK부산은행 직원들.(사진=포스코O&M)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O&M는 김정수 대표이사가 지난 25일 BNK부산은행 명예지점장으로 위촉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금세기빌딩에 위치한 BNK부산은행 서울금융센터에서 열렸으며, BNK부산은행 이찬일 상무와 안수일 서울금융센터장, 직원들이 참석했다.

포스코O&M에 따르면 명예센터장은 최우수 고객과 밀착 경영으로 미래 지향적 상호발전을 위해 영향력있는 인물을 대상으로 임명하고 있으며, 김정수 대표는 1년간 명예센터장을 맡아 BNK부산은행 우수고객 초청행사 참석 등으로 상생하여 동반성장을 지속해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김정수 대표는 “BNK부산은행의 명예센터장으로 위촉되어 매우 의미깊고 책임감을 느낀다”며 “포스코O&M과 BNK부산은행이 ‘믿고 맡기는 회사, 함께하고 싶은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발전에 기여하는 비즈니스파트너가 되어 다방면으로 적극 협업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