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이준석, SNS에 바이든과 투샷 올리며 “국격 바뀐 느낌 든다”

2022-05-22 15:23:03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연합뉴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22일 한미정상회담과 관련해 "대통령 하나 바꿨는데 대한민국의 국격이 바뀌었다는 느낌이 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전날 한미정상회담 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환영 만찬에 참석했다.

이 대표는 페이스북에 "바이든 대통령님, 영광입니다(President Biden, it's an honor)"이라는 글과 함께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찍은 '투샷' 사진을 올렸다.

한편, 이 대표는 이날 경북 영천공설시장 현장 유세에서 "어제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일본보다 먼저 한국에 와서 우리 윤석열 대통령과 정상회담하고 만찬을 했다. 저도 그 자리에 있었지만 정말 자랑스러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유세 현장에는 이철우 경북지사 후보, 박영환 영천시장 후보, 영천·청도가 지역구인 이만희 의원이 함께했다.

이 대표는 "윤 대통령은 이만희 의원에게 무한히 고마운 감정이 있다. 본인 입으로 말 못 하겠지만 너무 고마워서 영천과 청도에서 하고 싶은 일들을 지원해주려 하는데 그러려면 영천시장 선거를 잘해야 하지 않겠나"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