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에쓰오일, 환아 가족 초청 ‘햇살나눔 캠프’ 개최

2022-05-02 11:55:37

에쓰오일, 환아 가족 초청 ‘햇살나눔 캠프’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담도폐쇄증 및 화상 환아 12명과 가족 총 60여명을 초청해 제주에서 ‘제15회 햇살나눔 캠프’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담도폐쇄증과 화상으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에쓰오일에 따르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06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햇살나눔 캠프’는 병원 치료, 경제적 이유 등으로 평소 여행이 어려운 환아 가족들이 오랜만에 오붓하게 가족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올해까지 17년 간 총 900여명의 어린이 가족이 캠프에 참여했다.

이번 캠프는 3년 만에 첫나들이를 한 가족, 비행기를 처음 타 본 환아 가족 등이 참가하여 성산일출봉, 광치기 해변 등을 보며 투병에 대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또 환아 가족들은 아쿠아리움 관람, 천연 감물 염색 체험, 무중력 카트 체험 등을 하며 힘든 투병 생활을 잠시 잊고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장기간 치료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과 그 가족에 밝은 웃음을 선물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